사이트 복원작업 진행중입니다. 신속한 작업으로 정상화 하겠습니다.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우체국쇼핑 브랜드관 개설

1인 창조기업 판로 확보·제품 홍보 위한 우체국쇼핑 입점 지원

기사입력 21-09-24 20:05 | 최종수정 21-09-24 20:05

본문

89e5dbf2435c22db897e21c13ac4e3d6_1632481470_6948.jpg
                          문경시 우수농특산물 브랜드관 홍보물(문경시)


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안진호)에서 운영하는 문경대학교산학협력단‘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서는 9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문경시 브랜드관을 개설하여 메인배너 광고, 30% 할인쿠폰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문경시 브랜드관에는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의 13개 제품이 입점하여 오미자청, 사과즙, 꿀, 아로니아 분말 등 문경시 대표 상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관에 입점한 제품들은 해발 700m에서 재배한 유기농‧저탄소 인증을 받은 오미자를 사용하여 전통적으로 장시간 숙성시켜 만든 ‘산고을농원 유기농 오미자청’, 해발 350m 고지대에서 GAP(농산물 우수관리)인증 받은 사과로 HACCP인증시설에서 생산된 ‘팔영능금촌 사과즙’, 탄소동위원소비 -23.5이하의 천연꿀 ‘꿈꾸는청년농장 벌꿀’등 맛뿐만 아니라 각종 공인인증을 통해 품질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이 밖에도 사과, 산마늘 장아찌 및 산마늘 분말, 열대과일 타마린드를 이용한 두부, 동결건조 오미자차, 표고버섯 등의 제품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우체국쇼핑 브랜드관 입점 홍보는 소비자에게는 문경시의 청정자연을 담은 우수 제품들을 한 눈에 살펴보고 30%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입주기업에게는 고정고객 확보 및 매출향상의 통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문경시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지난 5월부터 우체국쇼핑 입점을 위한 MD 상담회, 상품 개발 지원 등 입점 추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우체국쇼핑 제휴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연초에는 롯데마트몰 입점을 통해 입주기업 8개사의 판로를 지원하였으며, 오는 10월에는 온택트 시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전 라이브 커머스 지원예정 등 입주기업 마케팅 및 판로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문경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우체국쇼핑 입점 및 프로모션을 통해 문경시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입주기업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해 다각적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주문경로컬신문 기자
<저작권자 © 상주문경로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경시 인기뉴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포토뉴스

의회소식

기관/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