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1-23 19:01:35

상주상무, 상상패밀리하우스 대상 로고젝트와 LED 진열대 설치

편집국장기자 | 입력 2019.12.30 15:24 | 수정 2019.12.30 15:24




‘상주상무와 함께하는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상주 시내 곳곳에서 찾아보세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이하 후원업체)를 대상으로 로고젝트 바닥광고등과 LED진열대를 설치하며 후원 업체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받아 홍보처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해 로고젝트를 설치했다. 이색적인 홍보 방법으로 상주시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홍보처 가입 문의 전화가 줄이었다. 올해는 로고젝트와 더불어 구단 홍보 물품이 포함된 LED진열대를 설치하여 후원 업체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명륜진사갈비 상주점, 고려분식, 하루엔소쿠 상주시청점, 삼백시네마, CU 상주중앙로점, 엉터리생고기 상주점, BBQ 경북상주점까지 시내 지역 업체 7곳이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에 동참했다.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는 상주상무의 경기 일정 홍보와 더불어 경품 및 시즌권 혜택으로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좀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업계 관계자는 “로고젝트와 LED진열대 덕분에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업체 홍보에 도움을 받고 있다. 손님뿐만 아니라 주변 업체 대표님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각적인 홍보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업체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작은 후원으로 강한 구단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상주로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 하세요
twitter facebook
0